폴리오 어깨마사기를 사용하게된계기

저는 회사에서 일할 때 자세가 좋은 편이 아닙니다. 남들처럼 거북목이 되고 허리도 좋지 않은 편이죠.
처음에는 별문제 없이 버텼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몸에 이상신호가 온다는 걸 느꼈습니다.
그 중 가장 잘 느낄 수 있던 신호는 습관성 두통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자고나면 괜찮겠지 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두통이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눈을 뜨자마자 머리가 무겁고 일하다가도 뒷머리가 지끈거리고 두통약을 찾는 게 습관이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병원을 갔더니 병원에서 승모근과 목 근육이 너무 뭉쳤다며 혈류가 안 통해서 두통이 자주 올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도수치료를 받았는데 효과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너무비싼 비용이었죠…거의 한달에 50~100만원 정도 쓰게 되니깐 두통이 아니라 돈걱정때문에 먼저 죽겠더라고요…
그래서 두통도 해결하고 금액도 절감할겸 어깨마사지기를 찾기 시작했고 그러다가 폴리오 어깨마사지기를 발견했습니다.
폴리오 어깨마사지기 장점과 단점

우선 결론부터 이야기하면 매일 퇴근하고 15분정도 사용하는데 두통이 많이 완화되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날 때 머리가 맑은 느낌을 받았고 약을 찾는 횟수도 줄었습니다.
물론 다소 아쉬운 점도 있었습니다. 어깨에 메고 팔을 당겨야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 은근 팔이 아프고 마사지를 받을 때 다른일을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사람이 직접 마사지를 하는게 아니다보니깐 여러 부위에 뭉친 근육을 푸는 것에는 한계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충전을 까먹으면 가끔 사용하려니깐 금방 전원이 꺼지는 경우도 있었죠…
그럼에도 주요 뭉치는 부위는 풀리오어깨마사지기를 통해 풀리고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두통이 어느정도는 완화되는 효과를 봤기 때문에 저는 적극 구매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